3월에는 아이들의 생일이 몰려있는 달이라 어디서 파티를 할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작년에 딸기뷔페를 다녀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 줘서 올해도 미리 예약을 하고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하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작년과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 어떤 메뉴가 나오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년 스트로베리 블라썸
호텔의 외식부로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식음 예약실
☎ 032-729-2080 (11:00~19:00)
작년과 비교해 성인의 경우 약 15% 정도 가격 인상이 되었는데요. 음식의 퀄리티나 종류는 작년과 크게 변함이 없는데 가격 인상 폭이 커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소인의 경우도 만원의 금액 인상이 되었습니다. (소인기준 37개월~만 12세)
저희는 시그니처 멤버십 중 레드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전체 가격에서 10%를 더 할인받았습니다. 시그니처 멤버십의 자세한 내용은 다른 포스팅으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02.19 - [분류 전체보기] - 파라다이스 시티 레드 멤버십
봄이 오는 소식 딸기뷔페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에서 1월부터 3월까지 주말 런치에 개최되는 딸기뷔페를 스트로베리 블라썸이라 합니다. 작년에는 금/토/일 런치에 했었는데 올해부터는 금요일은 빠지고 주말인 토/일에만 뷔페가 개최되네요. 딸기를 중심으로 하는 디저트 뷔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디저트뿐만 아니라 Hot Dish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샐러드와 샌드위치, 레몬 버터새우와 소고기 수비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이 서브되고 있습니다. 저는 연어 샌드위치와 함박스테이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역시 가라아게 치킨을 가장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또 버터에 구운 옥수수도 별거 아니지만 몇 개씩 더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메인은 역시 딸기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이 예쁘고 소담스러운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꼬꼬마인 아이가 보기만 해도 행복해하는 걸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딸기 무스로 만들어진 디저트와 마카롱, 커스터드 크림과 어우러진 딸기와 롤케이크 등 예쁘고 전시품 같은 디저트를 보고 있으니 빨리 한 입 먹고 싶어 집니다.
웰컴 드링크로 와인을 선정하여 한잔씩 제공하고 있는데 올해는 빅뱅 출신 Top이 론칭한 브랜드인 T'SPOT 와인을 주고 있네요. 저는 선정 와인을 마시고 신랑은 운전을 해야 해서 논알코올 와인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논알코올 와인에도 1% 정도의 알코올이 포함된다고 안내를 하셔서 제가 두 잔 다 마셨습니다.
23년 스트로베리 블라썸은 3월 26일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색다른 디저트 뷔페를 경험하고 싶으시거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뷔페를 찾으신다면 다녀오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